너무 야윈 ‘박성광♥’ 이솔이…”남편이 속 썩이세요?” 네티즌들 걱정

뉴스1코리아
|
2022.05.23 오후 06:09
|

너무 야윈 ‘박성광♥’ 이솔이…”남편이 속 썩이세요?” 네티즌들 걱정

이솔이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의 야윈 모습에 대해 누리꾼들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솔이가 이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이솔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니 사실 요즘 제가 살이 좀 많이 빠져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제가 오히려 요즘 삼시세끼를 챙겨 먹는답니다. 대신 운동을 늘렸죠. 그리고 식단에서 튀김이나 자극적인 것 술을 자제하고요”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그럼 뭘 먹냐? 아침에는 따뜻한 물 한잔 비타민 영양제들+ 계란 두개 토마토 파프리카 푸른 채소(로메인,브로콜리등) 전날 세척해서 쟁여두고 아침에 후다닥 먹고요. 나머지는 지중해식 식단으로 바꿨어요. 거의 두부, 해산물과 생선 위주의 집밥이에요. 요리 레벨도 쉽고 맛도 있고, 그랬더니 군살 같은 것도 쫙 빠지고 체력도 올라가고. 너무 좋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내 몸의 인풋이 달라져서 아웃풋이 달라진 이 느낌 몸소 체험하면서 즐겁게 지내는 요즘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솔이는 “그래서 스토리에서도 자주 보셨겠지만 제가 수산시장에 엄청 자주 가요 (노량진이나, 수협 등) 그러다 지쳐서 이제 당일 조업해서 바로 생물로 보내주는 거래처를 하나 고심해서 뚫었는데 얼마 전 꽃게를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나더라고요. 엄마도 꽃게 퀄리티 좋다고 잘 시켰다고 하시고 당일 조업이라 애들이 살아서 와서 신기하고, 아무튼 긴 말은 여기까지”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이날 공개한 사진 속 이솔이는 날렵한 V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이솔이가 앳된 외모와 함께 청초미를 자랑하고 있지만, 이전보다 더 마른 모습에 팬들은 우려감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이제는 조금 살을 찌우셔야 할 것 같아요”, “언니 갈수록 더 젊어지시는데 왜 이렇게 마르고 계세요”, “첫사랑 미모”, “박성광님이 속썩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2020년 결혼했으며,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khj80@news1.kr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2
+1
1
+1
15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