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2세 계획 “시험관까지 하고 싶진 않아”

머니S
|
2022.05.25 오후 02:00
|

‘이상순♥’ 이효리 2세 계획 “시험관까지 하고 싶진 않아”

 

이효리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진=티빙 제공

가수 이효리가 솔직한 토크를 예고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가수 휘인과 배우 이종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종혁은 ‘해방’이라는 주제와 함께 솔직한 예능감으로 ‘떡볶이집 그 오빠’들을 쥐락펴락한 가운데, 방송 말미 예고편에 이효리 출연이 깜짝 선공개 됐다.

지석진은 “오늘 그분이 오신다”며 감격했고 이이경은 “이 순간을 위해서 떡볶이를 만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뒤이어 차 문을 내리며 모습을 공개한 ‘슈퍼스타’ 이효리의 모습에 지석진과 이이경은 큰 환호성을 보내며 벅찬 마음에 그녀를 반겼다.

이효리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서 만난 김종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되짚은 김종민에게 이효리는 “난 항상 이 입이 문제”라고 자책했다.

이효리가 “레드 카펫 안 깔았어? 오빠?”라고 농담하자 이이경은 바로 바닥에 누워 “밟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이효리는 “나 한 번 싸워서 (집) 나간 적이 있다”고 부부싸움을 털어놨고 김종민이 “갈 데 없다며?”라고 묻자 이효리는 “갈 데가 왜 없어? 돈도 많은데”라고 시원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효리는 “시험관까지 하고 싶지는 않다”며 2세 계획 이야기까지 솔직한 토크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김유림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2
+1
1
+1
3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