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열애 남자친구 양재웅 소름돋는 재산 수준(+직업·나이 차이)

살구뉴스
|
2022.06.30 오후 06:53
|

하니 열애 남자친구 양재웅 소름돋는 재산 수준(+직업·나이 차이)

사진=리틀빅픽쳐스/뉴스1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의 열애 소식이 화제입니다. 이에 둘의 나이 차이, 양재웅 집안, 재산, 인스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6월 29일 공식입장을 통해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면서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양재웅 씨는 하니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하니는 1992년생, 양재웅은 1982년생으로 10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면서 만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엘리트 집안 양재웅, 억대 연봉의 능력자

사진=W진 병원 홈페이지

정신과 양재웅 전문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형 양재진 정신과 의사와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양재웅 집안은 형제 모두가 의사인 엘리트 집안으로 형 양재진은 진병원, 양재웅은 W진병원 대표 원장입니다. 양재웅 재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양재웅 형 양재진은 페이 닥터 한 달 급여가 1500~1800만 원 사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초봉이 아무리 낮아도 기본 천만 원 이상이며 양재웅 형 양재진은 일하던 병원을 2006년 인수해 운영한 바 있습니다. 양재웅 재산 역시 형 양재진 발언으로 짐작해 볼 때 억대의 연간 수입을 벌어 들이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양재웅은 배우 한고은 절친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양재웅 한고은은 열애설과 남편이라는 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니♥양재웅 럽스타그램 재조명

사진=하니, 양재웅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하니와 양재웅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이들의 과거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하니는 지난 1월 2일 “2022 선물 받으신 분들,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라산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양재웅 역시 1월 12일 한라산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2022년 1월 1일. 40세가 넘어서야 처음 가 본 한라산 위쪽의 눈 덮인 풍경은 외국 같다를 넘어 지구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인터스텔라가 따로 없다”면서 누군가 찍어준 듯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하니와 양재웅이 올 초 함께 한라산 등반 사진을 올린 것이 ‘럽스타그램’이 아니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들의 만남과 열애계기는 ‘철학동아리’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실제 안희연이 2021년 12월 JTBC ‘아이돌’ 종영인터뷰를 통해 이야기했던 바가 그 근거입니다. 당시 안희연은 “EXID 활동 이후 그리스로의 배낭여행과 함께, 철학모임을 통해 2주마다 한 번씩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간의 삶과 마음을 공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인터뷰 내내 철학적이면서도 이상향에 대한 깊은 분석으로 취재진을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방송인이자 정신과 전문의라는 양재웅의 특수성과 연결지어봤을 때, 두 사람의 열애는 철학모임과 등산 등을 통해 두 사람이 정서적으로 교감을 나눠왔던 것이 사랑으로까지 발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3
+1
2
+1
17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