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해먹는 채식주의자 음식은 어떨까?

톡톡밍차
|
2022.09.23 오전 11:19
|

집에서 해먹는 채식주의자 음식은 어떨까?

저는 채식주의자예요. 즉, 비건이죠.

그리고 비건에도 종류가 많은거 아시죠?

비건 중에서도 원래는 락토오보베지테리언을 했다가, 요즘에는 어패류를 허락하는 페스코베지테리언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어패류를 굳이 찾아먹지는 않고 있음. 페스코베지테리언을 하는 이유가 밖에서 가끔 사먹는 칼국수 육수랑 김치에 들어가는 젓갈때문에….)

그런 제가 먹고 있는, 페스코베지테리언은 집에서 뭘 해먹는지 최근에 먹은 것들 보여드릴게요!

제가 단호박러버라, 단호박을 1박스를 사서, 먹고 또 먹고.. 다 먹으면 또 사고. 그렇게 n번째 반복하고 있어요. 단호박은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거 아시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요거트볼에 토핑으로 넣어서 먹기도 합니다. 이렇게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또는 식빵위에 크림치즈 바른 후 단호박 토핑으로 넣어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단호박만 있으면, 간단하지만, 맛있는 메뉴. 설탕이 필요없는 건강한 메뉴가 되지요.

그리고 아보카도도 무척 좋아해요.

아보카도도 집에 떨어지지 않게 늘 사둡니다. 먹고싶을때 먹기 위하여… 병아리콩이랑 넣어서 샐러드 형식으로도 먹어도 맛있는 아보카도.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는 아보카도. 정말이지 두루두루 활용하기에 좋은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으로만 이뤄져있기에, 1일 1개 먹으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수제비 만들어먹기.

제가 집에서 수제비 만들어 먹을때는 무조건 야채많이넣기! 그게 원칙이예요. 야채를 먹기 위해 수제비 만드는 사람이랄까.. 그게 접니다 ㅋㅋㅋㅋㅋ

양파, 애호박, 당근 이렇게만 넣어도 충분히 맛있는 수제비. 야채를 많이 넣어보세요.

국물의 맛이 더더더 깊어져요. 베리 딥 ㅋㅋㅋ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