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빚 200억?”…서장훈이 이상민에게 날린 독설

머니투데이
|
2022.09.25 오후 02:49
|

“이상민 빚 200억?”…서장훈이 이상민에게 날린 독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캡처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가수 이상민에 독설을 날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성대모사 루키 4인 성우 김보민(쓰복만), 방송인 박슬기, 코미디언 정성호, 양승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쓰복만은 ‘SKY 캐슬’ 속 배우 김서형, 오나라, 이태란, 윤세아 등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호동이 “지금은 성우 활동을 이제 안 하냐”고 묻자 쓰복만은 “아니다, 나는 성우 활동을 계속 하고 있다”며 “내가 성우를 안 할 거라는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쓰복만은 알 만한 성우 활동으로 “청소를 시작합니다”, “취사가 완료됐습니다” 등 로봇 청소기, 밥솥 등 각종 가전에서 나오는 AI 목소리를 직접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쓰복만은 “AI 관련된 에피소드를 얘기해보자면 나는 보통 택시를 많이 타는데 택시기사님들이 음성인식을 많이 이용하시잖나. 그런데 (음성 인식이) 잘 안 될 때가 있다. 뒤에서 고민하다가 내가 ‘기사님 제가 조금 해봐도 될까요?’라고 한 다음 또박또박 말한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때 이상민은 “옛날에 전화해서 은행시스템 잔액 확인할 때”라고 하자 쓰복만은 곧장 “‘잔액이 부족합니다’ 이런 거?”라고 말했고, 이상민은 충격 받은 표정을 지어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희철은 “기분 좋으라고 잔액이 10억원이라고 한 번 해달라”고 요청했고, 쓰복만은 “지금 이상민 씨의 현재 잔액 150억원 입니다”고 하고는 이내 “죄송합니다. 오류입니다. 현재 잔액 마이너스 200억원입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를 듣던 서장훈은 “마이너스 200억도 말이 안 되는 게 그것도 어느 정도 신용이 있어야 빌려주지”라고 일침했고, 이에 김희철은 “왜 두번 죽여”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