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플로깅 캠페인 ‘클린 올레’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길 위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길을 걷는 올레꾼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도록 배려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17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제주올레 길(437km, 27개코스)에 있는 15개의 공식 안내소를 방문 시 플로깅 활동을 위한 봉투 수령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일반·재활용으로 구분된 봉투를 사용하여 플로깅 활동 후 제주올레 길 인근에 위치한 ‘클린하우스’에 방문하여 쓰레기를 분리배출하면 그 활동이 인정된다. 특히 기간 중 안내소에서 사진으로 참가를 인증하여 스탬프를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볼보자동차와 (사)제주올레가 협업한 한정판 캠프캡을 증정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제주도를 만들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플로깅 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해나겠다”고 밝혔다.
플로깅 캠페인 ‘클린올레’ 참여방법과 공식 안내소 상세 주소는 올레패스(OLLE PASS) 앱 및 제주올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동민 shine@cnet.co.kr
- 기아, ‘EV 멤버스 캠프데이’ 개최···”전기차로 즐기는 캠핑 라이프 체험 제공”
- 현대차 차세대 수소 모빌리티 ‘트레일러 드론’ 레드닷 어워드 대상 수상
- “고성능 전기차 가상 체험 기회” 기아,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 개최
- 더클래스 효성, 특별 기획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 선봬
- 쿠팡 소속 사격선수, 데플림픽 메달 획득…“쿠팡 지원으로 사격 계속할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