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피네이션 떠나 결국 1인 기획사 차린다··· 파격적인 결정으로 ‘관심’

비하인드뉴스
|
2022.10.07 오후 03:33
|

제시, 피네이션 떠나 결국 1인 기획사 차린다··· 파격적인 결정으로 ‘관심’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제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

7일 한 매체 취재 결과 제시가 1인 기획사 설립을 준비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그동안 제시의 행보를 두고 여러 추측이 나왔는데, 결국은 독자적인 길을 걷기로 결정한 셈이다. 제시는 가수 활동 외에도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만큼 1인 기획사를 통해 자신의 끼를 한껏 표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시는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던 피네이션과 지난 7월 전속계약 만료됐다.

당시 피네이션은 제시와의 작별 소식을 전하며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피네이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제시는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다 많은 팬 분들에게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였다”며 “그러한 과정과 성과는 피네이션의 모든 구성원들에게도 긍정적이고 즐거운 자극이 되었다”고 고마워한 바 있다.

당시 제시도 피네이션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당분간 휴식의 시간을 가지겠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후 안테나와의 계약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안테나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제시는 2005년 업타운 싱글 앨범 ‘Get Up’으로 데뷔했다.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김미진 기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5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