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효린이 글로벌 팬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에 나선다.
지난 17일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의 BAE들이 한 곳에 모여 효린과 소통 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 하기 위해 위버스 입점을 결정 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20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공식화 했다.
소속사는 “앞으로 효린의 활동과 관련한 모든 공지사항 및 오피셜 콘텐츠는 ‘효린 위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위버스 내 다양한 기능을 통해 효린과 BAE가 하나로 연결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다채로운 모습의 효린을 기대 하게 만들고 있다.
그간 ‘Layin’ Low’, ‘아하(A-Ha)’, ‘달리(Dally)’, ‘바다 보러 갈래(SEE SEA)’, ‘BAE’ 등 곡을 통해 ‘솔로퀸’의 입지를 다져 왔던 효린은 최근 M.NET 음악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1, 2차 경연 모두 1위를 차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퀸덤2’에서 효린만의 파라다이스로 초대한 ‘Touch My Body’는 유튜브 영상 조회 수 약 800만 뷰를 기록했고, 두 번째 경연에서 선보였던 이달의 소녀 ‘So What’ 영상은 공개 이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남다른 글로벌 화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효린은 앞서 오는 7월 컴백을 예고, 본격 컴백 준비와 함께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더욱 활발 하게 소통 할 계획이다.
팬들과의 소통 외에도 효린은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린에게 듣고 싶은 커버곡 제목과 그 이유를 해시태그(#HI_HYOLYN_FROM_BAE)와 함께 커뮤니티에 공유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신규 앨범 사인 음반, 또 다른 3명에게 미공개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효린의 커버곡 영상 선물은 추후 위버스에서 독점 공개 될 예정이다.
최근 ‘솔로퀸’에 이어 보컬, 퍼포먼스 모두 완벽한 ‘올라운더 퍼포머’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효린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한 만큼 그가 보여 줄 친밀한 소통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효린은 ‘퀸덤2’ 이후 각종 여름 페스티벌에서 대활약 중이며, 7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 전국 순회 공연 종료 앞둔 명품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전국을 울리는 ‘명품’의 변하지 않는 감동
- ‘돼지의 왕’ 특별출연 양소민, 친구의 죽음 막지 못한 후회+자책으로 몰입감 배가
- ‘컴백 D-1’ 황우림, 이창민과 함께한 ‘내사랑 바보’ 녹음 현장 공개…진지+화기애애 분위기
- ‘컴백 D-1’ TAN(탄), ‘2TAN’ 리릭 비디오로 본격 컴백 열기 고조…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예고
- 나도 예술가, 올 가을 장충체육관 무대에서 볼 수 있을까?…제1회 ‘서울 생활예술 페스티벌’ 참가자 250명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