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인기 많은 그릭요거트, 한번 빠지면 건강하고 든든해서 맛있기도 하고 다양한 토핑을 취향껏 올려먹는 재미에 더 푹 빠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상 그릭요거트 맛집 5곳을 준비했습니다.
신상 그릭요거트 맛집 5곳
1. 오누이
2. 도토리
3. 와이와이와이
4. 요요고 그릭요거트
5. 행복감
오누이



공릉에 있는 그릭요거트 맛집, 오누이입니다. 제철과일을 토핑으로 가득 올려주는 곳이라 계절마다 다른 토핑으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복숭아가 토핑으로 올라오는 것 같아요!
또 다른 메인메뉴는 그릭후르츠산도인데, 촉촉한 식빵 사이에 제철과일과 고소상큼한 그릭요거트가 샌드되어 있답니다. 포장해서 출출할 때마다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상큼한거 땡기는 날에는 꼭 생각나구요! 공릉 그릭요거트 맛집 찾으신다면 오누이 추천드립니다
매일 12:00 – 21:00
일, 월 휴무
도토리



용산의 신상 그릭요거트 맛집, 도토리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보이듯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인데요, 제철과일과 아가베 시럽이 첨가된 도토리시즈널프룻 메뉴와 블루베리와 몰티져스, 코코넛칩이 올라간 도토리는 외계인 메뉴가 가장 유명해요.
또 그릭요거트에 넣어 먹을 수 있는 각종 그래놀라를 판매하고 있어서 그릭요거트 플레인으로 하나 사서 그래놀라와 함께 집에서 셀프로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 좋게 되어있답니다. 그릭요거트와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도토리 브레드도 꼭 같이 드셔보세요!
매일 9:00 – 23:00
와이와이와이



연남동의 신상 그릭요거트 맛집, 와이와이와이입니다. 다양한 토핑보다는 다양한 맛의 그릭요거트를 판매하고 있어 유명해진 곳인데요, 일반 플레인 그릭요거트 말고 고구마, 다크초고, 밤호박 등 다양한 색깔과 맛의 그릭요거트가 있어요.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 매장 내에 잠깐 머무르기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다양한 맛의 그릭요거트를 한스쿱씩 포장해서 그래놀라와 함께 집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맛 없는 그릭 요거트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요요고 그릭요거트



든든한 토핑의 그릭요거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 요요고 그릭요거트입니다. 배달과 포장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워낙 토핑을 든든하게 올려주셔서 건강하지만 맛있게 요거트를 즐길 수 있어요.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는 누텔라 초코잼과 바나나, 아몬드, 그리고 비스켓이 함께 올라가는 누나바 메뉴로 초코와 바나나, 그리고 꾸덕한 그릭요거트의 조화가 좋은 메뉴에요. 달달한것은 땡기고 살은 찌고 싶니 않을 때 자주 찾게된답니다
매일 10:30 – 21:00
행복감



꾸덕하고 크리미한 그릭요거트를 따뜻한 인테리어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곳, 연희동의 행복감입니다. 메뉴 이름들이 엄청 다양하고 센스 있는데요, 그래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특히 호두오빠 대추언니 라는 메뉴를 강추드려요. 항상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과 시럽, 꿀로만 곁들여서 그릭요거트를 먹어봤었는데 대추와 호두랑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강추드립니다.
매일 11:00 – 20:00
-일일미식 에디터 / 심소연, 홍지희
일일미식이 추천하는 글
»혼자 가기도 좋고, 데이트로도 좋은 송리단길 카페 4곳
»메인 메뉴보다 더 눈이 가는 폭탄 계란찜 맛집 TO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