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오는 11일 타임딜, 라이브방송, 브랜드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임딜에서는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그랜드머큐어 다낭(5성) 에어텔 패키지, 뱅앤올룹슨 EQ 블루투스 이어폰 등 140여개 제품을 마련됐다.
국내 고객 수요가 높은 애플이 월간십일절 톱브랜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십일절 전용 혜택을 제공해 아이폰, 아이패드, 맥, 워치, 에어팟 등을 행사가에 판매한다. 구매한 제품은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십일절 당일 주문 시 바로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월간십일절 페이지 내 이벤트 영역에서 다음 달 득템하고 싶은 위시템을 적어 게시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숙박권을 증정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소비자물가 및 환율 상승 등 가계 부담을 가중시키는 요인들이 많은 상황인 만큼 참여 브랜드 및 상품 선정과 할인율 등을 보다 세밀하게 고려해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많게는 수천만원 씩 나와”…짭짤한 ‘골프장 속 진주’
- 한지민 ”영화에서 담배 피우면서 속이 시원했어요”
- ”표범 아니야?”…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에서 가장 ‘긴냥이’
- ”숨을 안 쉬어요”…20대 부모와 모텔 살던 4개월 영아 사망
- ”4일부터 출근”…질병청장 퇴임한 정은경의 ‘새 직장’
임춘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