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리원(ILY:1) [‘GO!GO! ILY:1’ 유튜브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https://cdn.issue.dcinside.com/dcissue/2022/06/10114947/jinsiltimes16176_0_0.webp)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멤버들의 숨은 매력을 낱낱이 파헤쳤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GO!GO! ILY:1’ 첫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일리원은 상큼한 인사와 함께 K-POP 대표 ‘청순돌’ 다운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 시킨데 이어 멤버들의 셀프 프로필을 확인 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비율 천재’라고 밝힌 로나는 다리 길이 측정 결과 105cm를 기록 하며 남다른 몸매를 자랑 하는가 하면, ‘해보고 싶은 커버 무대’에 대해 아이브 ‘LOVE DIVE’와 지연의 ‘1분 1초’를 언급, 직접 댄스까지 선보이면서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어 아일리원은 멤버들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리리카는 “하나를 처음 봤을 때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낸 것은 물론, 아라는 “나유는 모든 걸 다 좋다고 얘기한다. 대답을 잘하는 친구다”라며 나유의 성격을 설명했다.
다음으로 최근 멋있다고 생각한 아이돌 무대에 대해 막내 엘바는 세븐틴의 ‘HOT’, 아이브의 ‘LOVE DIVE’라고 밝히면서 ‘LOVE DIVE’ 커버 댄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이외에도 밸런스 게임부터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 아일리원은 “팬 분들께 저희를 좀 더 알려 드리고자 이런 시간을 가져봤다. 저희의 다양한 모습을 알아 갈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 할 것”이라며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팬들은 ‘정말 귀엽다. 아일리원이 이번 컴백을 통해 더 많은 인정을 받길 바란다’, ‘아일리원 너무 사랑한다. 절대 떠나지 않을 것’, ‘매우 쾌할한 그룹이다. 정말 귀엽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 내면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일리원은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 새 싱글 ‘Que Sera Sera’로 컴백, ‘서머 청순돌’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 김경현, 명곡 소환사로 등극…더 크로스 ‘떠나 가요, 떠나지 마요’ → 오늘(28일) ‘TIME’ 리메이크곡 공개
- 롤링쿼츠, 첫 해외공연 7월 워싱턴 ‘OtaKon 2022’서 K-ROCK 무대
- ‘퀸의 귀환’ 효린, ‘Waka Boom’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 공개…세계적 안무가·댄스 크루 협업
- ‘K-R&B 선두주자’ 노디시카, 오는 30일 ‘DON’T LOSE’ 발매…여름 겨냥 시원한 뭄바톤 R&B
- [속보] 신규확진 9.896명 “7일 만에 9천 명대”…위중증 환자 62명, 사망자 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