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길우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강길우 [눈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강길우가 tvN 단막극 ‘첫 눈길’에 출연, 익숙 하지만 낯선 얼굴을 선보인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일곱 번째 작품 ‘첫 눈길’(극본 유수미/연출 김현탁)은 죽이고 싶은 여자와 죽고 싶은 여자가 차 트렁크에 유골함이 든 판도라의 상자를 싣고서 서로의 속내를 감춘 채 살얼음 언 눈길을 위태롭게 내달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강길우는 ‘첫 눈길’에서 서진아(한선화 분)의 애인 ‘지창섭’을 연기한다. 불리 할 때는 넉살 좋게 웃으며 진아의 모든 추궁을 능글 맞게 피하곤 하는 인물. 지창섭의 여유롭고도 미묘한 감정선이 수많은 독립영화 필모그래피를 자랑 하며 갈고 닦아 온 강길우의 내공을 통해 세밀 하게 그려질 전망이다. 배우 한선화, 이재인과의 만남 역시 흥미롭다.

대체 불가한 캐릭터 표현력으로 거치는 작품마다 캐릭터에 다른 색을 입히며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 내고 있는 강길우. 영화 ‘브로커’, ‘뒤틀린 집’을 비롯,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몸값’, ‘재벌집 막내아들’ 등 올해 그의 행보가 인상적이다.

특히,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대한민국 첫 남우주연상과 에큐메니컬상(Prize of the Ecumenical Jury) 수상작 ‘브로커’에서는 ‘임 씨’ 역을 맡아 영화의 한 장면을 충실히 견인하며 영화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겨 두기도.

안정적이고 밀도 높은 연기와 독특한 카리스마로 전작과는 180도 다른 변신을 선보여 온 강길우. 이에 변신의 끝이 어디일지 모를 강길우가 ‘첫 눈길’ 속 익숙 하고도 낯선 얼굴로 보여 줄 지창섭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 되고 있다.

한편, 강길우가 출연하는 tvN 오프닝(O’PENing) ‘첫 눈길’은 오는 7월 15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