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임시청사(대림빌딩) 전경. [사진제공=종로구청]](https://cdn.issue.dcinside.com/dcissue/2022/06/10153231/ntoday92656_0_0.webp)
【투데이신문 윤철순 기자】 종로구가 7월 1일 종로구민회관(지봉로5길 7-5) 2층 대강당에서 민선8기 제36대 종로구청장 취임식을 개최한다.
취임식은 종로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각계각층 주민 대표와 시·구의원, 구청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정문헌 종로구청장 당선자는 이날 ‘종로주민의 평안한 삶을 지원하겠다’는 당선자의 강한 의지를 담아 공약사항에 기초한 ‘종로 도약과 발전을 이끌 비전과 약속’을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내용은 평창동에서 동대문까지 이어지는 ▲문화관광 벨트 조성 계획과 ▲미래교육 플랫폼 구축, ▲품격 있는 미래종로 ▲‘(가칭)창신동미래도시프로젝트’ 추진 ▲스마트 복지종로 등이다.
구 관계자는 “민선8기 종로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검소하고 품격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게 세심히 준비 중”이라며 “취임식 자리를 통해 주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자 하는 정 당선자의 뜻이 드러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철순 기자 [ycs@ntoday.co.kr]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9595명…다시 1만명대 미만
- 박희영 민선8기 용산구청장직 인수위원회 해단식
- 완도 인양 차량서 탑승자 3명 발견…“조유나 양 일가족으로 잠정 확인”
- [부고] 박주환 투데이신문 경제산업부 팀장 외조모상
- 이명박 전 대통령 3개월 형집행 정지…‘일시 석방’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