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크 류세라 [빅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cdn.issue.dcinside.com/dcissue/2022/07/11201956/jinsiltimes16669_0_0.webp)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이돌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K-POP 콘텐츠 기획자 류세라가 전 세계 K-POP 꿈나무를 위해 K-POP 멘토로 변신한다.
류세라는 오는 23일 정오 크리에이터 테크 플랫폼 빅크를 통해 ‘K-POP Mentorship : Calling All Wannabe K-POP Stars’를 개최한다. K-POP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의 꿈나무들을 돕기 위해 기획된 이번 클래스는 100% 영어로 진행 되며 간단한 빅크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다.
‘K-POP Mentorship : Calling All Wannabe K-POP Stars’는 아이돌그룹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류세라의 이야기와 함께, K-POP 뮤지션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역량 등에 대해 공유 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 클래스에 참여한 해외 팬들과 현장에서 Q&A를 진행하며 궁금증을 함께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현재 류세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후배 아이돌 그룹의 신곡을 홍보 또는 리뷰하며 K-POP 알리기에 앞장 서고 있다. 작년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서 변함없는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를 보여 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류세라가 후배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든든한 지원군이자 멘토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만큼, 이번 멘토링 클래스에 많은 이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이번 라이브를 통해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K-POP 콘텐츠 기획자로 거듭난 류세라의 역량을 확인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류세라가 진행하는 멘토링 클래스 ‘K-POP Mentorship : Calling All Wannabe K-POP Stars’는 오는 23일 정오 빅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빅크는 엔터테이너, 작가, 스페셜리스트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팬∙구독자와 교감을 나누며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플랫폼이다. 빅크 스튜디오를 통해 크리에이터는 자신 만의 개성을 담은 브랜드‧IP 페이지 및 커뮤니티, 프리미엄 라이브 세션을 편리하게 열 수 있다. 퀸와사비를 포함, 현재 빅크 스튜디오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브 세션을 연 크리에이터로는 엔터테이너 아이키, 효진초이, 베스트 셀러 작가 이슬아, 유튜버 아는변호사 등이 있다.
빅크는 현재 개발 중인 빅크 스튜디오 공식 론칭에 앞서 빅크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함께 성장 할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에 있다. 론칭 전 지원한 모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공식 론칭 시점에 맞춰 빅크 스튜디오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기회를 한시적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개별 도메인, 크리에이터의 모든 채널과 콘텐츠를 모아 퍼스널 브랜딩을 돕는 링크인바이오 형 브랜드 홈, 라이브 솔루션, 유료 콘텐츠 판매, 팬 분석 및 수입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솔루션을 사용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 한영, ‘영에이블’ 론칭 기념해 스타들의 축하 영상 오픈…전현무‧김희철‧송가인‧코요태 신지 등 참여
- 수백만 야구 팬들의 가슴을 울리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명작 야구 웹툰 4선 공개
- 제주도는 박훈정 감독 영감의 원천?, 60년 만에 내린 폭설로 탄생한 명장면까지…‘마녀2’ 알고 보면 더 재미 있는 비하인드 공개
- 우주소녀 유연정,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서단 役 발탁 “좋아하는 작품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 ‘명실상부’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컬 ‘마타하리’ 아르망 역…강렬한 존재감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