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국민 MC지만 사생활 관리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철저합니다. 가족 이야기에 항상 조심스러운 유재석이 최근 아들에게 비난받은 일화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0월 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JMT 신입사원을 채용하기 위해 이이경과 면접을 진행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미주, 하하, 정준하는 첫 출근을 기념해 자기소개를 했고, 개성 강한 캐릭터로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때 미주는 “본부장님은 자기소개 안 하시냐”라며 궁금해했고, 유재석은 “내가 해야 하냐. 천편일률적인 그런 소개를 벗어난 자기소개를 하겠다”라며 랩을 시작했습니다.
유재석은 “나는 본부장이 아니지. JMT의 새로운 별. MZ 세대와 소통해 나가는 새로운 본부장의 모습. 겁나 잘해. 겁나 잘해”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미주, 하하, 정준하는 유재석이 자리를 비우자마자 험담을 시작했습니다. 하하는 “갈수록 심해지네. 예전에는 이러지는 않았는데. 쥐어패고 끝내버릴까 별생각 다 했다. 아기 세 명 아니었으면 끝냈다”라며 못박았습니다.
이어 유재석은 신봉선을 찾아갔고, “새롭게 면접을 볼 새로운 인재를 보고드린다”라며 보고서를 내밀었습니다. 신봉선은 “좋은 인재가 아니다 싶으면 단칼에 거절할 거다”라며 보고서를 확인했습니다. 이어 신봉선은 “어디 뺏기지 않게 빨리빨리 움직여라. 늦게 움직이는 거 옳지 않아”라며 승낙했습니다.
더 나아가 신봉선은 “나랑 10분간 이야기한 것 같은데 그걸 눈치를 못 채나. 나 어디 바뀐 거 없어?”라며 기대했고, 유재석은 “옆으로 좀 돌아보시면. 거북목이신 것 같은데”라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유재석은 이이경을 만나 신입사원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이이경은 유재석의 휴대폰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바라봤고, “집안에 따님이 계신가 보다. (스티커를) 예쁘게 붙여주셨다”라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그렇다. 근데 아드님이 이런 걸 집에서 티비로 보더니 ‘가족 마케팅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이경은 이에 지호의 나이를 물었고 13살이라는 답에 “그런데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아냐”며 감탄했습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습니다. 2010년 첫째 아들 유지호를 얻었을 당시 유재석이 출연하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공개했지만 현재까지 얼굴을 공개한 적은 없습니다. 무한도전 멤버였던 박명수, 정준하, 하하가 자녀들의 얼굴을 직접 공개한 것과는 상반된 행봅니다.

하지만 지난 2015년 유재석 아들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됐던 일이 있습니다. 한 잡지사에서 유지호 군과 손을 잡고 산책 중인 나경은 아나운서의 사진을 촬영해 공개했던 것입니다.
사진 속 나경은은 편안한 차림으로 지호의 손을 꼭 붙잡고 어디론가 걸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으며, 유재석 아들 지호는 작은 몸으로 혼자 걸음을 옮기는 귀여운 몸집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재석은 자녀들에 대한 ‘찐사랑’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유지호 군의 운동회에 직접 참여해 줄다리기를 하는 사진이 찍혀 화제를 모은 적도 있으며, 방송이나 시상식에서 항상 아내와 자녀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유새석은 설문조사에서 자주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 1위에 뽑혔습니다. 그래서인지 여성지향 사이트에 가면 거의 신급입니다. 덕분에 나경은은 여성지향 사이트의 연정훈 취급을 받습니다. 심지어 결혼 후에도 이런 앙케트에서 상위권을 독식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놀면 뭐하니?’ 다음 방송 예고편에서는 ‘체육의 날’을 맞아 운동 영상 제작 미션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태보 누나’ 조혜련의 지옥 훈련을 소화하는 이들의 모습이 빅웃음을 예고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솔직히 결혼은…” 김준호와 결혼 앞둔 김지민에게 선배 개그우먼이 해준 감동적인 조언
- “현실 구분 못할 정도”…하하
별, 결혼 후 안타까운 근황 고백에 모두 오열했다
- “해외에선 대놓고 하더니…” 홍상수
김민희, 부산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 “남편이 없는 여자” 오은영, 남편의 충격적인 외도 공개되자 모두 경악했다
- “얼굴 믿고 나이 속여” 이영애, 20살 연상 남편 정체 숨겼던 ‘진짜 이유’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