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다경, 강예슬 [TV조선 ‘수요일도 밤이 좋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https://cdn.issue.dcinside.com/dcissue/2022/10/13101947/jinsiltimes21351_0_0.webp)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정다경과 강예슬이 깜짝 듀오로 수요일 밤을 접수했다.
정다경과 강예슬은 지난 12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수요일도 밤이 좋아’(이하 ‘수밤’)에 출연했다.
이 날, 정다경과 강예슬은 깜짝 게스트로 등장,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트롯 짝꿍으로 모습을 드러내 출연진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 일으킨 가운데 정다경은 김태연과 자매 케미 또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들은 등장 만으로도 열렬한 반응을 불러 일으킨 뒤 대결을 예고했다. 정다경은 강예슬과 한 팀으로 ‘찔레꽃’을 열창, 최강 듀오 임을 알리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후 트롯 짝꿍 임을 증명하듯 그레이 톤의 커플 치마로 시선을 끈 것도 잠시,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의 정다경과 구슬 같은 강예슬의 보이스 케미는 눈과 귀를 매료시켜 환호를 불러 모았다.
이들은 85점을 기록했고 출연진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앞으로 듀엣으로 활동해 달라”라고 반응, 과연 이들이 또 한 번 뭉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어떤 색다른 재미로 트롯 팬들을 즐겁게 할 지에 대한 관심을 고조 시켰다.
한편, 정다경과 강예슬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앞으로 가요계에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 ‘KCON JAPAN’ 첫 참석…현지 팬心 저격 예고
- ‘청춘블라썸’ 강혜원·윤현수, 마주 잡은 손+눈빛…풋풋 감성으로 시청자 ‘홀릭’
- ‘내일은 천재’ 0재단,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 돌입 → 몸 불사르며 ‘승부욕 폭발’
- ‘전원 대한민국인’ 걸그룹 퀸즈아이, 24일 데뷔 확정…공식 SNS 오픈 → 본격 데뷔 초읽기
- 〈LIVE 생중계 일정〉(10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