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11일에 미국에서 치러진 배우 공효진의 결혼식에 절친이었던 손담비가 끝까지 등장하지 않아 손절설에 더욱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공효진과 정려원이 절친으로 출연해, 손담비의 집에서 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공효진·정려원·손담비는 실제로 서로의 엄마를 내 엄마처럼 모시며, “엄마들이랑 여행을 같이 해봤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손담비가 “가짜 수산업자 사기 사건”에 연루된 후로, 공효진·정려원에게 손절을 당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손담비가 가짜 수산업자에게 받은 고가의 선물 때문에 공효진·정려원도 스폰을 받고 있다는 루머가 떠돌았습니다.

게다가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규혁은 최순실·장시호에게 혜택을 받은 혐의로, 국회에서 “최순실 게이트”에 대해 심문을 받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29년 전, 선수 활동을 하다 일본 女선수를 성추행했다는 혐의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에, 공효진·정려원이 참석할 것인가 이목이 집중됐었습니다. 결국 정려원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촬영으로 손담비의 결혼식 참석이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공효진은 어떠한 변론도 하지 않은 채 “손담비의 결혼식”을 불참했습니다. 이로 인해 공효진·정려원이 손담비를 손절했다는 기사가 보도되기 시작했습니다.

손담비는 이에 대해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 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는 글을 자신의 SNS에 남겼습니다.

시간이 지나, 공효진이 미국 뉴욕에서 가수 케빈오와 비공개 결혼식을 열게 되었습니다.

이에 정려원이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 촬영 일정을 소화하면서 뉴욕에 있는 공효진의 결혼식을 참석하겠다고 알렸죠.

한 언론사에서 “손담비는 공효진 결혼식에 참석할 것이냐”고 물었지만, 손담비 측은 “개인적인 일정이라서 드릴 수 있는 입장이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정려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미국 여행을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손담비의 SNS에는 그러한 모습이 보이지 않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한편, 공효진이 자신의 SNS에 “말 안 통함”이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하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손담비에게 한 말이 아니냐”는 말이 오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손절당한 거 100%네”, “그 사기꾼 때문에 사이 틀어진 거 안타깝다”, “수산업자 사기 사건 아니더라도 나이가 들면 안 맞는 관계는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어있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결혼식 당일, 절친들 총집합했지만…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두 사람이 오늘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스몰웨딩으로 진행한다”고 2022년 10월 11일 밝혔습니다. 미국 현지시간 기준 11일 오후이며, 한국 시간으로 12일 새벽입니다.

공효진의 절친들도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정려원은 5일 개막한 제66회 런던국제영화제 참석 후 뉴욕행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지난 2022년 5월 절친인 탤런트 손담비(39)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44) 결혼식에는 불참했지만, 공효진과 의리는 빛낼 예정입니다.

엄지원 역시 9일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이 종방, 뉴욕으로 향했습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여행 겸 가서 정확한 일정은 확인이 어렵지만, 결혼식에 참석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절교설’에 휩싸인 손담비는 끝까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공효진은 2022년 3월31일 진행된 배우 손예진(40)·현빈(40)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습니다. 이후 케빈 오와 열애를 인정했고, 8월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시 케빈오는 인스타그램에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나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메이트이다. 내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며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썼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와 함께하게 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린다”며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2002) ‘파스타'(2010) ‘최고의 사랑'(2011) ‘질투의 화신'(2016) ‘동백꽃 필 무렵'(2019) 등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 여신으로 거듭났습니다. 2023년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입니다.

뉴욕 롱아일랜드 출신인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7’에서 우승했습니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1
+1
3
+1
6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