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전 세계 약 380만 대의 차량에 대한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고 12일(현지시각) 밝혔다.

새로운 원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10가지 주요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그 중 첫 번째는 전기차의 충전 경로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이 시스템은 현재 주행거리가 목적지에 도달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경우 목적지를 입력하자마자 충전을 위해 경로를 최적화한다. BMW 측은 시스템의 알고리즘과 경로 계산 속도를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다른 부분에서는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가 업데이트됐으며 20개의 다른 아이콘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BMW 고객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BMW 운영체제 8에서 아마존 알렉사를 활성화할 수도 있다.

또한 업데이트는 BMW iX 및 2시리즈 액티브 투어에 새로운 릴렉스 및 익스프레스 모드를 추가하는 동시에 두 모델에서 차량 내 커넥티드 드라이브 스토어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BMW는 마이 BMW 앱에서 차량을 더 쉽게 추가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했으며, 2022년 7월 이전에 제작된 iX 및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모델의 하차 경고 기능에서 깜빡이는 앰비언트 조명을 추가했다. 또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이 개선되어 이제 마주 오는 차량에 반응하여 충돌을 방지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운영체제 8을 탑재한 모든 BMW 차량에서 QLOCKTWO 타임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MOTORDAILY-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