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아티스트 효린과 선미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효린은 21일 오후 6시 모비딕(Mobidi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인 ‘선미의 쇼!터뷰’ 1화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효린은 톡톡 튀는 ‘아이스 퀸’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선미와의 찰떡 호흡으로 ‘케미 퀸’의 면모 또한 보여준다.
그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보컬, 퍼포먼스, 예능감 모두 뽐냈던 효린은 선미와의 토크에서도 대체불가 매력부자의 모습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효린은 시원한 입담으로 뜨거운 여름 열기를 잠시나마 잠재울 전망이다.
쿨하고 화려한 무대 위 ‘퀸’에서 따뜻함과 배려심을 가진 친근한 ‘효린 언니’로 이야기를 전할 효린은 진솔한 토크로 대중의 입덕을 유발할 예정이며, 특히 함께 2세대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선미와의 만남으로 대중의 추억을 이끌어낸다.
2010년대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효린과 선미의 만남인 만큼 두 사람이 어떤 공감과 ‘딥 토크’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앞서 효린은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iCE’를 발매,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컴백 쇼케이스 ‘HYOLYN Comeback Show ice’를 개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NO THANKS’로 본격 ‘핫 앤 쿨’ 서머의 서막을 연 효린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예고, 21일 ‘선미의 쇼!터뷰’에선 깊은 이야기를, 같은 날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는 ‘퍼포먼스 퀸’의 끝판왕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효린이 출연하는 ‘선미의 쇼!터뷰’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효린은 21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NO THANKS’ 무대를 이어간다.
[사진=SBS 제공]
김미진 기자
- ‘무엇이든 딜리버리2’ 양요섭X손동운, 비상사태 맞아 택배로 ‘딜리버리’ 이어가··· 선별 진료소 ‘영웅’들에게 간식 전달
- ‘이브’ 서예지, 박병은과 갈등에서 벗어나 사랑 확인 후 오열→ 침대 위 뜨거운 키스
- ‘옥문아’ 이지혜, 아버지에 ‘택시+8천만원 번호판 선물’→ 나경은에 대해 고마움 표현
- 트와이스(TWICE) 해외 일정 차 출국··· ‘피곤해도 여전한 미모’
- 이민정, 과거 비키니 사진 공개하며 아쉬움 토로··· “여름은 물놀이인데 물 근처도 못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