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탱고뮤직 제공
사진 = 탱고뮤직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유키스(U-KISS) 수현이 첫 솔로 미니앨범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 추가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강렬한 바이올렛 배경 앞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홀로 독보적 아우라를 뽐냈다.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부터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표정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담은 첫 솔로 미니앨범인 만큼 컬러풀한 핑크 슈트를 입은 수현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링을 통해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14년을 맞은 유키스 수현은 오는 8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최근 새 소속사로 이적한 수현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유키스의 메인 보컬 수현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COUNT ON ME’는 유키스 수현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수현으로서 팬들에게 들려주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수현의 음악을 믿고 들어봐 달라는 진솔한 의미가 담겼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비롯해 ‘Wake Up’, ‘My Friend’, ‘Marry Me’, ‘소주의 요정(Inst.)’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함께 담아냈으며 풍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로써 기존에 보여줬던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음악 세계와 수현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은 이번 신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수현’의 도약을 알리며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내달 1일 낮 12시 발매된다.

[사진 = 탱고뮤직 제공]

김미진 기자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