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채수아가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25일 소속사 와이블룸은 “채수아가 오는 8월 첫 공개 예정인 ‘천재역술인 금태영’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채수아가 출연하는 ‘천재역술인 금태영’은 서양의 점성술 못지않게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동양의 사주 명리학을 쉽고 재미있는 사주 추리물로 풀어낸 세계 최초의 사주 탐정물이자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등을 통해서 연재된 테라핀의 웹소설 IP ‘천재 역술인이 되었다'(원작 섬마을김씨)를 원작으로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각 에피소드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에서 채수아는 대망의 첫 화 에피소드를 연다. 채수아는 첫 번째 사건인 ‘관살혼잡의 소녀’ 편에서 18세 소녀 정아진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전망이다.
지난 2020년 영화 ‘평양랭면’으로 데뷔한 채수아는 지난해 웹드라마 ‘우리 이제 삼귀는 사이’와 ‘사랑#해시태그’ 등에 출연해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여덟번째 감각’에 빛나 역으로 캐스팅되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웹툰 플랫폼 탑툰, 화장품 브랜드 비원츠, 컬러그램 등의 모델로도 발탁되며 드라마와 광고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천재역술인 금태영’은 오는 8월 1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자판기’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약 8개월간 매주 1화씩 선공개된다.
[사진 = 와이블룸 제공]
김미진 기자
- ‘장미의 전쟁’ 이상민, 美 뒤흔든 전대미문 살인 사건에 경악··· 업그레이드 충격 실화 커플 스토리 예고
- ‘호적메이트’ 황대헌, 짠돌이 곽윤기 에피소드 대방출! 조둥이 “진짜 독하다”
-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양세형, “이해 불가! 요즘 MZ세대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리콜남과 X의 사연은?
- ‘다시, 첫사랑’ 정연주, 두근두근 추리 게임→ 엄희람, 정연주 초콜릿에 관심 폭발한 이유는?!
- ‘신랑수업’ 영탁, 이연복과 요리 수업→ 이연복, 결혼스토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