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가 오는 8월 4일 목요일 첫 공개된다. 이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본업 가수 아이린의 모습,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인간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올 어바웃 아이린’ 콘셉트 포스터 2종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8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에 첫 공개되는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 측은 25일 론칭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는 레드벨벳 아이린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가수 아이린의 모습과 데뷔 초부터 함께한 찐친들과 휴가를 떠난 ‘우당탕탕’ 인간 배주현의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에서 아이린은 코믹, 감성, 힐링을 넘나드는 솔직한 일상과 일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진심을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바쁜 스케줄과 꿀 같은 휴가를 오가며 마음을 다해 몰입하는 아이린의 모습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약 7~8년 동안 스케줄과 일상을 함께한 찐친 스태프들과 휴가를 떠난 아이린의 편안하고 꾸밈없는 모습들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린의 워크 & 홀리데이’은 오는 8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M C&C STUDIO, seezn(시즌) 제공]
김미진 기자
- ‘오늘의 웹툰’ 김세정X최다니엘X남윤수도 상상해봤다··· 3인방이 펼쳐낼 꿈과 환상의 웹툰 세계 ‘기대 UP’
- ‘고딩엄빠2’ 뉴페이스 정채현, 역대급 미모로 스튜디오 초토화··· SNS 통해 직접 출연 신청한 이유는?
- 뮤지컬 ‘웃는 남자’, 개막 이후 이어지는 폭발적 반응··· 모든 부분 완벽한 공연 예술 선보여
- 시쳇말로, 오늘 (25일) 신곡 ‘이방인들’ 공개··· 세상 향한 외침 담은 신곡
- 면지, 오는 28일 신곡 ‘부서진 조각’ 발표··· 잔잔한 감성으로 공허함을 감싸줄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