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손편지로 직접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25일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고우림입니다”라며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했다.

고우림은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며 김연아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고우림 SNS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고우림 SNS

이어 “이러한 큰 결정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지만 늘 저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포레스텔라의 베이스 고우림으로서 묵묵히 저의 자리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나아갈 예정”이라며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저는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오는 10월 김연아와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다음은 고우림 글 전문.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고우림 SNS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고우림 SNS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주시는 우리 숲별 그리고 울림 여러분 안녕하세요. 포레스텔라 고우림입니다.

갑작스러운 기사와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늘 저의 활동과 행보에 응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5년이라는 활동 가운데에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저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큰 결정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지만 늘 저는 지금처럼 변함없이 포레스텔라의 베이스 고우림으로서 묵묵히 저의 자리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저는 조금 더 성숙해진 어른의 모습으로, 더 지혜롭고 바람직한 여러분의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숲별, 울림 여러분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우림 올림.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