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웨딩 [SBS ‘오! 마이 웨딩’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오! 마이 웨딩 [SBS ‘오! 마이 웨딩’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오! 마이 웨딩’에서 장애와 아버지의 반대 속 성공적으로 웨딩을 올리고자 하는 커플이 등장했다.

ad test (content 01)

지난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에서는 다섯 번째 주인공인 신현오, 김설화 커플의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웨딩 스토리가 그려졌다.

이 날, 유세윤, 유진, 봉태규, 유병재는 신현오, 김설화 커플이 운영하는 장애인 여행사 사무실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깨볶단은 희귀병 샤리코마리투스병을 앓고 있는 신현오와 일반인 김설화의 운명 같은 러브 스토리를 경청 하지만 현재 결혼을 반대하고 있는 김설화 아버지 입장을 알게 됐다.

이들은 깨볶단에게 “아버지를 설득해 달라, 현재 아버지가 직접적으로 ‘싫다’고 했다”라고 전해 시청자의 걱정을 불러 모으는 것도 잠시, 갑작스럽게 잡힌 상견례 만남을 갖게 됐다. 이후 유병재, 봉태규가 김설화의 아버지를 설득 하기 위해 만남을 가지려 했지만 아버지의 연락두절 상황이 발생됐다.

ad test (content 02)

모두의 당황스러움 속 김설화의 아버지는 뒤늦게 모습을 보였고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 평범한 사람을 만나 가정을 갖길 바라기에 결혼이 쉽게 받아 들여지지 않는다”라는 마음을 직접 밝혔다.

“먼 훗날을 생각하면 현재 결혼 허락이 쉽지 않다”라고 묵혀둔 진심을 표하는 아버지와 신현오 역시 “이런 상황을 만들어 죄송하다”라는 또 다른 진심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설화의 아버지는 직접 청첩장을 건네 받고 복잡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데 결혼식 당일, 아버지의 부재 상황에 맞닥 뜨리게 됐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신현오, 김설화의 웨딩을 위해 깨볶단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으로 결혼식장을 선택, 김설화의 이벤트 준비를 돕게 됐다. 유진은 김설화의 ‘그림책’ 이벤트를 위해 전화 한 통만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를 섭외, 신현오는 휠체어 댄스를 연습해 서로를 향한 이벤트 준비과정은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ad test (content 03)

여기에 ‘오! 마이 웨딩’은 17일 정오 일곱 번째 OST ‘너의 곁에’, ‘Love You So Bad’를 선공개한다. ‘너의 곁에’는 담담히 읊조리는 멜로디와 서정적인 분위기가 특징인 곡이며 보컬리스트 김연대가 가창한 결혼에 관한 포근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Love You So Bad’는 ‘Oong’이 가창에 참여, 결혼 후 시작될 행복에 대한 기대감과 다짐을 직설적으로 그려낸 톡톡 튀는 곡이다. 듣는 이로 하여금 결혼에 대한 로망을 갖게 하며 ‘오! 마이 웨딩’의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곡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편, ‘오! 마이 웨딩’은 다양한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한 커플들에게, 스타들이 웨딩플래너가 되어 이 세상의 하나뿐인 결혼식을 선물하는 웨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ad test (content 04)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