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클라씨의 신보 ‘Day&Night’ 두 개의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번째 트랙 ‘Tick Tick Boom’은 ‘한 켠에 자리한 꽃이 핀’ ‘마음이 다 타버리게 기다려’라는 가사가 귀에 꽂히며 클라씨를 꽃에 비유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R&B 댄스 스타일로 표현했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팝 넘버로 클라씨의 보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여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두 번째 트랙 ‘ZEALOUS’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해주는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인트로와 인도 발리우드 풍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내 자탠 마치 QUEEN’이라는 가사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클라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예고한 새 앨범 ‘Day&Night’는 단 2곡이지만 더블 타이틀곡으로 가득 채웠다. 클라씨의 탄생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일곱 멤버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ay&Nigh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M25 제공]
김소현 기자
- 써니리, 오늘(20일) 디지털 싱글 ‘나의 어떤 모습이라도’ 발표··· 써니리만의 이별 감성 어루만진다!
- ‘월수금화목토’ 고경표, 고백→키스 ‘찐사랑 본격화’··· 숨멎 키스로 ‘본격 로맨스 시작’
- 송덕호, ‘일당백집사’에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구사하며 강렬 첫 등장··· 첫 등장부터 눈도장
- 립제이, 가슴 부여잡게 만든 주인공에게 제대로 홀렸다··· 美친 랩메이킹에 “홀렸어요”
- ‘나 혼자 산다’ 허니제이, 임신으로 확 달라진 아침 풍경··· 엄마와 도란도락 식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