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양갈래 머리로 또 한 번 미모를 경신했다.
22일 지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 안녕 나는 지수야아”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지수는 풀뱅으로 앞머리를 내리고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수의 스타일 변신으로 귀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를 접한 팬들은 “아진짜 김지수 졸귀모먼트야”, “지수 너무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핑크 베놈'(Pink Venom)으로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이틀 연속 정상에 올랐다.
[사진=지수 인스타그램]
김미진 기자
- ‘서울대작전’ 유아인X옹성우X고경표X이규형X박주현X문소리, ‘옹또춤과 함께 춤을’ 관전포인트 말하다 삼천포로 빠진 썰
- ‘호적메이트’ 이경규, 여동생 순애X매제 앞 솔직 토크로 ‘입담 폭발’→ 연말 시상식 빅픽쳐 공개
- ‘나는 SOLO’, 역대급 솔로남들이 떴다··· 10기 멤버들의 절절한 사연 공개
- ‘대한외국인’ 전진, 신화 멤버 중 다음 결혼 타자 지목··· “다음 타자로는 이민우 예상”
- CIX, 미니 5집 ”OK’ Episode 1 : OK Not’ 국내외 차트 진입 성공··· 필리핀X말레이시아X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위 기염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