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도쿄 셀프캠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 스페셜 클립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클립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도쿄의 밤거리와 공원, 호텔 등을 오가는 원호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원호(WONHO)가 도쿄 셀프캠을 공개했다.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도쿄 셀프캠을 공개했다.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이는 원호가 지난 7일과 8일 개최된 팬콘서트 ‘오호호 트립(OHHOHO TRIP)’ 공연 차 일본을 방문했을 때 촬영한 영상으로, 원호의 빛나는 ‘팬 사랑’을 또 한번 느낄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영상 속 원호는 한적한 거리를 걸으며 ‘돈트 리그렛’의 립싱크를 선보였다. 이어 휴대전화를 들어 사진을 찍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거나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등 훈훈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마치 원호와 함께 도쿄 밤거리를 산책하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어두운 하늘 아래에서도 단연 반짝이는 원호의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영상 중간중간 화면을 바라보며 귀여운 표정을 짓거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드러내는 원호의 초특급 팬서비스는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특히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은 원호가 신곡 ‘돈트 리그렛’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