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세 남성과 결혼” 고은아, 난자 ‘냉동’까지.. 충격적인 근황에 모두 경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고은아 인스타그램

배우 고은아가 최근 TV 프로그램과 유튜브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나이보다 22살 연상인 57세 예비 신랑에 대해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고 있습니다.

고은아 인스타그램

고은아는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에서 다이어트로 12KG 감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고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글래머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그러나 리즈시절 외모를 되찾은 고은아가 최근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충격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

지난 10월 27일 방송된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 박하선과 연예계 숨은 절친 배우 이유리와 고은아, ‘인턴 가이드’ 김종현이 뭉친 충북 제천 여행기 2탄이 공개됐습니다.

여행 첫 날 산악 모노레일-열기구-이젝션 시트 등 ‘익스트림 체험’을 진행한 이들은 숙소로 돌아와 고은아가 차려준 요리로 저녁 식사를 먹었습니다.

고은아 인스타그램

이때 고은아는 매운 어묵과 마늘 보쌈 등 고난도 요리들을 척척 해내는 준비된 신붓감의 모습을 보여줘 언니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특별실 같다”, “김수미 선생님의 대를 이을 인물”, “미래의 종가집 며느리상”이라는 칭찬이 쏟아진 가운데, 본격적으로 고은아의 음식을 맛본 이들은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며 폭풍 흡입에 나섰습니다.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이어 ‘엄지 척’ 세례에 고은아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이렇게 결혼할 준비가 되어 있는 나인데”라며 미래의 예비 신랑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습니다.

앞서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인 고은아는 혼기를 꽉 채운 상태입니다.

고은아는 평소 생각했던 이성의 직업으로 수의사를 꼽으며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유기견 봉사를 다니고 있다. 같이 갈 사람이 필요하다”라고 밝혔습니다.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이어 고은아는 결혼을 하고 싶다며, “얼굴 예쁘고, 능력도 있고, 집도 있는 나를 왜 냅두느냐”라고 한탄하며 “삼남매 출산도 가능하다”라고 강력한 매력 어필에 나섰습니다.

또한 원하는 이성의 나이로는 “연하는 생각 안 해봤다”라며 “나도 늙어가지 않느냐. 그래도 커트라인을 정한다면 55~57세다”라고 22살 연상인 남성까지도 만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

이에 배우 신애라가 “그럼 68년생?”이라고 놀라면서도 “모든 게 준비되어 있는데 너무 안타깝다. 88년에서 66년 사이로 종갓집이면서 직업은 수의사인 분 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고은아의 매력을 인정했고, 이유리는 “난자 냉동 빨리 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아는 “사람들이 김장이라든가 장아찌를 어렵다고 하지 않느냐. 나는 심심할 때마다 한다”, “우리 집은 1년에 13~14번 제사를 지낸다”, “제사 때 종일 전을 부쳐도 재밌다”라고 말하는 등 제사와 요리에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들이 “고은아는 종갓집에 시집가야 한다”라며 종갓집인 지인의 아들을 만나보라고 부추겨 고은아를 폭소하게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고은아(방효진)는 고등학교 1학년 때였던 2004년 9월에 데뷔하여 8개월 만에 7편의 CF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17세의 어린 나이에 지상파 드라마 주연작을 따내는 촉망 받는 배우였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시기에 터진 전 소속사와의 트러블로 인해 배우로서 더 이상 치고 올라가지 못했으며, 필모그래피 또한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고은아는 잦은 작품 실패와 극심한 슬럼프로 연예계 은퇴를 고려할 만큼 힘들어했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우울증과 공황장애라는 마음의 병까지 생기며 배우 고은아는 대중들에게도 점차 잊혀지는 듯 했으나, 2020년 남동생 ‘미르’의 격려와 도움으로 유튜브를 통해 다시 대중들 앞에 서며 정말 드라마틱한 재기에 성공하였습니다.

고은아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의 주인인 남동생 미르와 함께 유튜브에서 그동안 성공보단 실패가 많았던 본인 커리어에서 가히 최전성기라 할 수 있을 만큼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