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10년 만에 패션쇼 무대에 복귀한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에서 딸과 함께 모델로 섭외된 심하은. 얼마 남지 않은 쇼 일정에 허리 사이즈를 줄여야 할 상황이 되었으나, 쌍둥이들이 차례로 아프면서 육아에 전념하느라 운동할 시간이 나지 않자 전전긍긍했다.
이에 이천수의 아버지가 며느리를 위한 구원투수로 등장. 심하은이 패션쇼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들과 함께 쌍둥이 육아를 자처하며 심하은에게 운동 시간을 주었고,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이어트 요리까지 만들어주는 등 전폭적인 외조에 나섰다.
덕분에 여유가 생긴 심하은은 “파릇파릇한 스무 살 후배들 앞에서 민폐 끼치면 안 된다”는 각오로 딸 주은이와 함께 운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패션쇼 당일, 메이크업을 마치고 후배 모델들과 무대 동선을 체크하던 심하은은 프로 모델들도 실수하기 일쑤인 복잡하고 어려운 동선의 등장에 패션쇼가 처음인 딸 주은이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했다는데.
그런 가운데 양손에 꽃을 들고 아내의 모델 복귀 무대와 주은이의 첫 패션쇼 응원에 나섰던 이천수가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눈물에 담긴 의미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심하은, 이주은 모녀의 패션쇼 동반 출격 현장과 이를 지켜보는 이천수의 이야기는 29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 생방송 심야토론, 조경태, 노웅래, 김병민, 김성회 출연
- [속보] 충북 괴산군 지진 추가 발생, 규모 4.1
- [속보] 충북 괴산군 지진 발생, 규모 3.5
- [속보] 충북 괴산군 지진 추가 발생, 규모 4.3
- [속보] 충북 괴산군 지진 발생, 규모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