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배우 송혜교가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와 함께한 2차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는 테일러드 코트의 입체감 있는 패턴 니트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는 트위드 셋업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원피스 등을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표현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송혜교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The Glory)’로 12월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사진=미샤 제공]
김태석 기자
- ‘은퇴’ 유나킴, 5개월 만에 전하는 근황··· “가족이 있어. 좋은 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 크랙시, ‘Poison Rose’ 컴백 연기··· “국가애도기간 동참”
- ‘천원짜리 변호사’, 흥미진진한 전개 속에도 ‘시청률 하락’··· 주 1회 방송 여파로 13.7% 기록
- 이무진, 영화 ‘동감’ 컬래버 음원 가창 참여··· 새로운 느낌 ‘기대 UP’
- 이윤지, 이태원 참사 유족을 향한 애도··· “얼마나 찢어지는 아픔을 겪고 계실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