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철구와 팥순이 뜨거운 열애 중이다.

9일 BJ 철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친공개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8일 철구와 팥순이 함께 진행한 아프리카TV 스트리밍 영상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영상에서 철구는 팥순과 진하게 포옹을 나누면서 “제 여자친구 맞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에 대한 글을 언급하며 “진짜 말도 안 되는 프레임을 씌우는 곳이다”라며 “지금 여자친구도 있다”고 연애 중임을 밝혔다.

 

 

그는 “축복을 해 달라. 이제 공개를 하도록 하겠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고 “누군지는 보고 말해라. 누구 온다 왜 그러는 거냐. 외질혜가 온다는 또 뭐냐. 외질혜가 여길 왜 오나”라고 전 아내인 외질혜를 언급한 시청자를 방송에서 강퇴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티격태격 싸우기도 하고 또한 자연스럽게 화해하며 방송을 함께 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철구는 “외질혜랑 똑같다. 한 마디도 안 진다. 사람들이 혹시나 팥순이랑 사귀는 거면 다시 생각해보라 하더라.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라고 말했고 팥순은 “전 부인 얘기 좀 자제해달라”며 “왜 자꾸 전 부인이랑 저를 비교하나. 기분 나쁘게”라고 말했다.

철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아프리카TV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BJ로 활약 중이다. 앞서 BJ 외질혜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낳았으나 이혼한 그는 현재 홀로 딸을 양육하고 있다. 

 

 

외질혜와 이혼을 한 뒤에도 꾸준히 방송을 이어오던 그는 최근 팥순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 사이에서 열애 의혹을 사기도 했다.

염보성 등 같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동료 BJ들도 “호감이 있는 것 같다”라며 둘의 열애 가능성을 점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연애 기간에 대해 철구는 “언제부터 사귀었냐는데 얼마 안 됐다”고 말했고 팥순은 “이 오빠가 저 꼬셨다. 새벽에 맨날 연락했다”고 말했다.

그의 말에 철구는 “얘가 겁탈했다”며 “진짜 뭐하는데? 했는데 공원 가서 갑자기 뽀뽀를 받았다”고 언급했고, 철구는 팥순에게 고백받았다고 덧붙였다.

 

 

양측은 방송에서 입을 맞추는 등 스킨십은 물론 가족들과 통화를 나누며 가벼운 사이가 아님을 강조해 더욱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철구는 지난해 BJ 외질혜와 사생활 폭로 이후 결혼 7년 만에 협의 이혼했으며, 딸을 양육 중이다.

남정미 기자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2
+1
3
+1
6
+1
94
+1
8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