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가 11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8주간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웰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중고차 등록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이다. 중고차 구매 후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첫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중고차를 더욱 안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아우디 중고차 보유 고객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자동차 수리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동민 shine@cnet.co.kr
- 람보르기니, 2022년 3분기 역대 최고 실적 달성···대표 모델 ‘우라칸’ 성장률 껑충
- 벤로코리아, 3축 스마트 원격 헤드 ‘폴라리스 아스트로 키트’ 국내 출시
- 현대차, ‘이동의 자유’ 주제로 디지털 작품 공모전 ‘프리덤 오브 무브먼트’ 개최
- 포르쉐,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누적 생산량 10만대 돌파
- 티몬, ‘몬스터절 앵콜데이’…식품·생필품, 가성비 여행상품 특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