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이서진/정유미 ⓒ뉴스1
나영석 PD/이서진/정유미 ⓒ뉴스1

나영석 PD가 앞서 방영된 예능 ‘윤식당’, ‘윤스테이’ 멤버인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과 함께 새로운 식당 예능을 찍는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9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에 따르면, 다음 달 초 촬영 예정인 나영석 PD의 새로운 식당 예능은 ‘윤식당’ 스핀오프로 가닥이 잡혔다고.

박서준 ⓒ뉴스1
박서준 ⓒ뉴스1
최우식 ⓒ뉴스1
최우식 ⓒ뉴스1

과거 인기리에 방영된 나영석 PD의 예능 ‘윤식당’에 출연한 멤버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과 ‘윤스테이’ 출연 멤버 최우식 등이 새 예능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간 메인 셰프 겸 사장으로 ‘윤식당’을 이끌던 배우 윤여정의 출연은 불발됐다. 따라서 이번 예능은 이서진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

윤여정 측은 최근까지 제작진과 긴밀히 출연을 논의해왔지만, 미리 예정되어 있던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시즌2’ 촬영 일정 소화로 인해 스케줄 조율이 쉽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광고

허프포스트코리아 오리지널 비디오

예능 '윤식당' 포스터 ⓒtvN
예능 ‘윤식당’ 포스터 ⓒtvN

현재 ‘서진이네(가제)’ 제작진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해외 답사에 나서는 등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유력한 촬영 후보지로는 멕시코가 거론되고 있다.

나영석 PD의 새로운 식당 예능 론칭 소식에 관심이 쏠리자  CJ ENM 측 관계자는 “출연진, 촬영 장소, 시기 등은 조율 중이다”라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말씀드리기 어렵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황남경 기자: namkyung.hwang@huffpost.kr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