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없을 맛:: 칼스토랑

칼스토랑

tvn에서 방영중인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이 나오는 프로그램인 줄서는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거기에서 다양한 음식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그 중에서 강서구 칼스토랑이 나오는 것이 아닌가! 워낙 유명해서 익히 들어 알고 있었던 곳.

여의도에도 있지만, 본점인 강서구로 go go!

칼스토랑​*주소: 강서구 방화대로 6라길 2*전화: 0507-1325-5142​*영업시간:월-토: 11:00-21:00일: 정기휴무

원래 인기많은 맛집인데, tvn 줄서는식당 방영후에 더 사람이 붐비는 곳이다. 11시 오픈이지만, 짧은 기다림을 가지고 싶다면, 무조건 11시 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참고로 나는 11시 땡하고 매장 들어갔는데 이미 4테이블이나 사람들이 앉아있었음.

그리고 11시 조금 넘으니 테이블은 다 찼고, 사람들이 줄서기 시작.

사진과 같이 테이블 수는 이 정도. 아주 많은 테이블수가 있지는 않지만, 아무튼 나는 기다리기 싫어!라는 사람들은 무조건 11시 전에 가는것이 좋다.

도대체 여기 무슨 메뉴가 있길래 이렇게나 인기가 많은걸까? 의문을 가질 수 있다. 참고로 이곳의 메뉴는 아주 심플하다.

고기칼국수,장칼국수, 샐러드꽃칼국수, 수육국밥, 생등심돈까스, 어린이칼국수. 이 모든 메뉴가 단돈 9천원.

그리고 소고기수육전골, 소고기수육접시, 쭈꾸미볶음 2인, 찐만두, 튀김만두까지 있다. 이름이 칼스토랑이니 여기서는 무조건 칼국수가 들어간 메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공항동맛집, 김포공항칼국수, 강서구칼국수 집인 칼스토랑은 주문을 한 뒤에 바로 반찬을 갖다주는데. 기본 반찬은 이러하다.

무와 오이로 만든 피클. 그리고 갓담은 김치. 이 2개뿐인 반찬은 각각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무오이피클은 입안을 상큼하고 개운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며, 갓담은 김치는 음식을 더 땡기게 만들어준다.

나에게 칼스토랑추천메뉴를 묻는다면, 나의 1위는 무조건 이 메뉴다. <샐러드꽃칼국수>

진짜 이거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칼국수라고 단언컨대 감히 말할 수 있다.

다양한 야채와 옥수수, 토마토, 치즈가 들어가서 오일과 발사믹소스로 낸 칼국수다. (참고로 나는 옥수수를 빼달라고 부탁드려서 사진속에는 옥수수가 없다. 원래는 엄청난 양의 옥수수가 들어감. 참고할 것.)

위아래로 다양하게 섞어줘야 소스가 면과 야채에 묻으니 꼭 위아래로 섞어섞어를 해줘야 한다.

그러면 맛있는 한입 한입을 즐길 수가 있다. 먹을때 너무나도 행복해지는 맛. 세상 상큼함이 여기에 다 모여있네?!?!?! 진짜 이거는 꼭꼭 드셔보셨음 좋겠다. 여기까지 일부러 찾아갈 정도의 맛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웬만한 샐러드집보다 여기거가 훨씬 맛있다고 생각하니깐.

장칼국수의 매력은 얼큰함이다.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했다. 참고로 싱겁게 느껴질까봐 고기고명도 사진과 같이 따로주셨는데 진짜…. 고기고명도 진심 혜자롭다. 여기는 이런 가게다.

참고로, 여기는 칼국수도 곱배기 요청하면 주시고, 밥한공기 달라고 하면 주신다. 나는 비록 배불러서 곱배기도, 밥한공기도 못먹었지만. 배불리 먹고 싶으신 분들은 꼭 주문할때 곱배기 할 것. 밥한공기도 꼭 시켜서 국물에 말아먹을 것.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니깐! 가격대비 양도 넘치고 맛도 좋은 곳. 이게 칼스토랑에 계속 가고 싶은 이유다.

칼스토랑 차를 가지고 간다면?


제일 위에 있는 사진처럼, 칼스토랑 건물 바로 옆에 차를 4대정도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하지만, 거기는 늘 항상 차가 넘쳐서 차를 세우는건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칼스토랑 주차방법]은,

1.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한다.

2.바로 앞 강서수산물도매시장 주차장 이용한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