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파파존스 최고 존엄 메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치즈스틱’, 그 다음엔 ‘초코 브라우니’를 떠올리곤 하는데요~ 사실 파파존스는 사이드 메뉴 만큼이나 피자를 잘 만드는 곳이랍니다.

사이드 메뉴 고민은 사치…
치즈스틱 그리고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치즈스틱,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한국에 완전히 자리를 잡은 피자헛과 도미노는 미국의 색을 잃고 상당히 많은 부분이 현지화 되었는데. 파파존스는 여전히 미국 본점 메뉴를 많이 유지하고 있어요. (그래서 유난히 처돌이가 많은 피잣집이기도 하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맛잘알 아이돌이 많이들 추천하고, 파파존스 찐 알바생이 강추한다고 소문난 메뉴 다섯가지를 추천합니다~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마가리타)

맛을 내기 위한 억지 토핑은 필요 없다! 24시간 숙성한 도우와 진한 토마토 소스, 자연 모짜렐라 치즈로 담백+고소한 맛을 끌어올린 파파존스 기본 피자이자 대표 메뉴입니다. 오리지날로 먹어도 맛있고, 씬 도우로 갈릭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고, 파인애플 토핑을 추가해도 맛있어요~

가격 : 오리지날 기준 R 16,900원 / L 23,500원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페퍼로니)

심플한 피자는 좋지만 치즈 피자는 너무 심심하다면? 짭짤+쫄깃한 페퍼로니를 추천합니다. BTS 정국픽으로 한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자기도 해요. 도우는 씬으로 할 때 가장 맛있고 토핑을 추가하려면 체다치즈, 페퍼로니, 피망, 블랙 올리브 순으로 강추합니다.

가격 : 오리지날 기준 R 17,900원 / L 25,500원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슈림프 알프레도)

우유, 크림, 치즈를 넣어 만든 알프레도 소스에 탱탱한 새우를 올린 피자입니다. 그릴드 치킨, 양송이 버섯, 토마토, 피클이 기본 토핑으로 들어갔어요. 토마토 소스의 짭짤함이 아니라 크리미한 맛이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그래서 더 충성스런 매니아가 많습니다. 파스타는 무조건 크림으로 시키시는 분에게 강추해요!

가격 : 씬도우 패밀리 34,900원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존스 페이버릿)

페퍼로니가 BTS 정국 픽이었다면, 이 피자는 강경 피자단 EXO 백현의 강추 피자입니다. 야채 토핑이 없는 존스 페이버릿은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6종의 치즈가 들어있어 맛이 특히 진해요. 기름지고 짠 음식을 좋아한다면 여기에 체다 치즈 토핑 한번 더 추가해보세요~ 극락직행입니다.

가격 : 오리지날 기준 L 29,500원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포테이토 피자’하면 뭔가 한국화 된 피자 느낌이지만 의외로 엄청나게 미국스러운 피자입니다. 깊고 진한 여섯 가지 치즈에 햄, 베이컨, 토마토, 페퍼로니, 두툼한 감자 청크가 들어갔어요. 오늘 저녁은 피맥으로 결정했다면 아묻따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입니다.

가격 : 오리지날 기준 L 29,500원


사진 :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 (멤버십 카드 이미지)

– SKT 멤버십 구매금액의 15%, 또는 30%(VIP) 할인/적립
– 온라인, 콜센터, 매장 적용 가능


–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하여 구매 금액의 15%, 또는 30%(VIP) 차감 결제
– 온라인, 콜센터, 매장 적용 가능


– LG U+ 멤버십 포인트 사용하여 구매 금액의 15%, 또는 30%(VIP) 차감 결제
– 콜센터, 매장 적용 가능 (배달 주문은 수령 시 포인트 차감 결제 가능)
– 통신사 방침으로 인하여 온라인 적용 불가




1인 가구 매거진 홀라
콘텐츠 제휴 문의
me_travel@naver.com


돼지보스의 추천 리스트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