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모든 차종 대상 소비자 시승 이벤트를 18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특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연내 출고로 개소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 QM6, SM6, XM3(가솔린 모델) 주요 차들의 경쟁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코리아 전국 170여개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객 맞춤형 2023년도 탁상 캘린더를 제공한다.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고른 사진 등으로 제작하는 나를 닮은 캘린더다.

또 이벤트 기간 중 QM6, SM6, XM3 시승 이후 계약 및 올 연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개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3명), 비스포크 청소기(5명), 일리 커피 머신(50명), 핸디형 차량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4일 발표 예정이다.

10월28일 국내 출시된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 출시 직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이달의 차 평가에서 에너지 효율성 및 온실가스 배출 항목, 상품성 및 구매 의향도 항목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얻으며 11월의 차에 이름을 올렸다.

또 11월 계약 시 올 연내 출고가 가능한 QM6, SM6, XM3(가솔린 모델) 등 주요 판매 모델들의 경우, 최근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2022년 초기품질 조사에서 차체·도장, 파워트레인, 조향, 소음, 브레이크 평가 항목에서 경쟁 모델 대비 특히 높은 점수를 얻었다. 이를 통해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차 구입 후 6개월 내 초기 품질에서 국산차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현석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