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소라 인스타그램 캡처 이소라의 불륜을 주장했던 전남편이 새로운 입장을 밝혔다.
유튜버 이진호는 16일 ‘펜션 증거? 돌싱글즈 3 이소라가 인정 안 하는 이유’라는 영상을 올렸다.
이진호는 이소라 전남편 A씨와 통화한 음성을 공개했다. A씨는 “소장을 접수했다. 변호사가 알아서 일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부분은 친구가 지인을 통해 제보한 것 같다. 저도 모르게 그렇게 진행된 것 같다. 사실대로 나와서 따로 반박할 이유는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제역이 공개한 펜션 사진에 대해서는 “이소라가 잘못했다. 그건 이소라가 맞다. 그 이상의 큰 문제도 있지만 전처이기도 하고 애들이 관련돼 있어서 섣불리 응해드릴 수 없다. 딸들만 아니면 할 말이 많다. 우선순위가 딸들이고 이소라가 다치는 것도 원치 않는다. 그런데 저희 측이 계속 피해를 입으니 주변인들이 알린 듯하다”고 설명했다.
음성 통화 내역을 공개한 이진호는 “이후 A씨가 제보자와 연결 시켜준다고 했지만 하루 만에 ‘죄송합니다. 대응 소송이고 소장 접수 중이기 때문에 그 어떤 얘기도 드릴 수 없대요. 할 말도 없고요. 결과 나오면 드릴 수밖에 없겠어요. 죄송합니다’라고 문자가 왔다”고 부연했다.
또 “이소라는 지인들에게 친구들과 갔던 펜션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소라가 반박 가능하다는 부분이 이것 때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구제역은 지난 14일 이소라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가 이소라의 상습적인 불륜과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구제역은 이 과정에서 카카오톡 메시지와 이소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화장실에서 몸을 숙이고 있는 사진을 증거로 공개했다.
뉴스24
- “김구라 아내 박주미 스타일…정말 예뻐 깜짝 놀라”
- 21분 15초 더했다… 인간 이순신 더 진해졌다
- 아이유, 촬영 중 ‘수험생 위해’ 옷까지 갈아입었다
- 수퍼비 “결혼한다”…10시간 뒤 “장난”
- 170㎝에 42.9㎏는 이렇습니다…임보라, 인바디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