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K-POP 대세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리즈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리즈는 평소 탄탄한 보컬은 물론, 귀여운 외모로 사랑 받는 만큼 이번 화보 역시 그녀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특히 이번 화보는 기존에 멤버들과 함께 한 화보가 아닌 단독화보임에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장의 스태프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느낀 특별함
아이브의 최신곡
데뷔 1년을 맞이하며 더욱 단단해진 마음
돌아오는 12월 1일은 아이브의 데뷔 1주년이다. 리즈에게 그 동안의 활동 중 계속 꿈으로 꾸고 싶은 순간으로 첫 해외 공연을 이야기한다. “많은 관객들 앞에 서는 게 처음이기도 했고, 언어가 통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성을 보내는 모습에 마음이 벅찼다.” 첫 해외여행이었기에 더욱 특별했다는 소감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좌우명을 묻는 질문에는 “휩쓸리지 말자”다. “내 의견을 분명하세 표출해야 하는 순간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라며 단단해진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사랑스러움이 듬뿍 담긴 아이브 리즈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2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 ( www.thesingle.co.kr ) 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 Wendeng revitalizes its rural community
- 배우 권혁, 왓챠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 공개.. 심쿵 미소+눈빛으로 설렘 자극!
- 안랩, 외교∙안보 문서로 위장한 악성 문서파일 주의 당부
- 컴투스홀딩스 ‘탈리온’, 이벤트 콘텐츠 ‘이교도의 침공’ 오픈
-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