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린의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린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2022년 두 번째 단독 콘서트 ‘HOME (홈)’을 열고 관객들을 만난다.
‘HOME’은 지난 2014년부터 개최된 린의 단독 브랜드 공연으로, 이번 콘서트는 지난 2월 진행된 공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게 된 단독 콘서트이다.
이번 공연은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풍성한 셋 리스트는 물론, 팬들을 향한 린의 사랑과 애정이 담긴 토크 등 믿고 듣는 린표 울림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린은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솔직한 모습과 음악을 향한 진심으로 관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공연마다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한층 쌀쌀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린의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귀 호강’ 콘서트를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2월 개최한 린의 콘서트는 양일간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오픈 채팅방을 통한 관객들과의 이색적인 소통 방법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듣고 싶은 곡을 추천받는 등 공연을 앞두고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린의 단독 콘서트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 = 325E&C 제공]
김미진 기자
-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안양 공연 성료··· 첫 공연부터 뜨거운 인기
- 스테이씨, 대형 전광판 입성→글로벌 존재감 입증··· 현지 인기+위상 실감
-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버스정류장’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낭만 청춘’ 그 자체··· 포근X따뜻한 매력으로 담아낸 겨울 감성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X김해준 일꾼 2인조 위해 준비한 ‘최후의 만찬’→ 기안84X김해준, 박나래 표 무한 칭찬+노동 늪에 빠졌다
- ‘아바타싱어’ 현실 가수, “견제 대상은 박진주&박혜원” 운명적인 라이벌 관계! 무슨 사연?!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