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도 손절했다’ 태양, 민효린 흔적 지우기 시작.. 각자 다른 행보에 궁금증 유발

가창력과 춤부터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재능까지 역대 아이돌 중 최정상급이라는 평가를 받는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은 아이돌이라는 틀의 한계를 넘은 음악성과 보컬 실력으로 평가받는 뮤지션입니다.
특히 그는 흑인 보컬리스트를 연상시키는 R&B 스타일의 음색과 창법으로 보컬로서 매우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입니다. 태양은 최근 SNS에서 아내 민효린의 사진을 포함한 모든 게시물을 지워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태양의 SNS게시물 돌연 삭제.. 심경변화 일어났나

세기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1988년생 올해 34세인 빅뱅 태양과 1986년생 36세 배우 민효린은 지난 2018년 결혼했으며 2021년 12월에 결혼 3년만에 득남하여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이후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사는 줄만 알았던 태양이 의미심장한 행보를 펼쳐 팬들을 걱정하게 했습니다.
10월 27일 태양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한 결과, 모든 게시물이 지워지고 ‘게시물 없음’이라는 문구가 뜨며 그동안 업로드 해왔던 일상 사진, 아내 민효린과의 사진, 결혼사진 등까지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또한 프로필도 검은색으로 변경되어 갑작스러운 심경변화에 민효린과의 사이가 의심되고 있는 상황입니다.하지만 일각에서는 컴백 등을 암시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드래곤도 민효린의 인스타그램을 언팔하며 불화에 대한 소문이 커져갔습니다.

어떠한 코멘트도 없는 태양의 예상치 못한 행보에 누리꾼들은 “최근 심경 변화를 우회적으로 드러낸 게 아니냐”, “가정에 불화가 있는 것 아니냐”, “해킹당한 것 아니냐”라고 추측하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솔로 앨범 발매 등 새 출발을 알리는 것 같다”라는 기대하고 있는 입장도 있습니다.
태양과 민효린, 아무도 예상 못했던 연애

태양과 민효린은 뮤직비디오에 연인으로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또한 다음해 2015년에는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서스럼없이 애정을 드러냈고, 공개열애 3년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습니다.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이 다니던 안양 ‘서울중앙교회’에서 진행했으며, 민효린과 태양은 연예계에서도 신앙심이 깊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중앙교회는 이요한 계열 구원파로 ‘이단’이라고 불리기도 해 논란이 있었다.

SES 출신 유진과 기태영도 해당 교회를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유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뿌리만 구원파와 같을 뿐 저희 교회는 구원파와 무관하다. 저희 교회는 순수한 복음만을 전하는 교회다. 만약 이 교회가 나쁜길로 빠지게 된다면 난 주저하지 않고 교회를 나갈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태양 민효린 펜트하우스 ‘150억’

한편 태양 민효린 부부의 엄청난 재산도 재조명 되고 있다. 두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집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강북에서 최고 분양가를 자랑합니다. 한강뷰가 펼쳐진 펜트하우스는 최소 100억 스타트에 최고 150억까지 이릅니다.
이밖에도 태양은 2016년 용산구 한남오거리에 위치한 빌딩을 매입했고, 지하 1층~ 지상 7층으로 이루어졌으며 77억원에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 임대료만 억대가 넘어간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이며 특히 한남뉴타운 진행이 가장 빠른 한남3구역 인근으로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양은 빅뱅에서 ‘유일하게 사고 안 친 멤버’로 꼽히는데, 다른 멤버들은 각종 구설수에 올랐고 특히 한명은 탈퇴까지 하며 역대급 범죄자가 되기도 해 빅뱅의 앞날에 문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같은 이유로 네티즌들이 가장 컴백을 기다리는 멤버가 태양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삭제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더욱 팬들이 걱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양과 다른 민효린의 행보

배우 민효린이 2개월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민효린은 11월 11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여름 예쁜 추억. 또 가고 싶어요, 또 갈게요. 이건 언제? 이것도 좋고 행복 그 잡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엔 노란 원피스를 입은 민효린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한 차량 앞에서 형광색 바지를 입고 즐거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의 사진 속 배경과 간판을 보면 일본 여행 중 촬영한 사진으로 보이며 글 내용을 종합하면 지난여름 일본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민효린이 육아 중임에도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는 것을 부러워하면서도 남편인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다른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 “친구처럼 지냈지만, 안되겠더라…” 은지원, 전처와 연락 끊어버린 이유
- “유명 아이돌부터 백댄서 까지”…손흥민이 만났던 여자들의 소름돋는 외모 수준
- “도시어부도 얘 때문에”…잘나가는 이경규가 SNS 모두 접은 진짜 이유
- “5만원 낼거면 오지마”…결혼식 축의금 내고도 욕먹는다는 현재 상황
- “저러고도 돈 받나?”…찬스 날린 황의조 인터뷰 ‘태도’ 에 모두 경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