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원어스(ONEUS)가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원어스는 9일 0시 공식 SNS에 ‘[Special] ONEUS(원어스) 4th Anniversary : 4주년 MT여행’ 영상을 공개했다. 데뷔 4주년을 기념해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은 보드게임을 즐기고 직접 요리를 하는 등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데뷔 4주년을 맞아 진솔한 소회도 나눴다.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의 타이틀곡 ‘Same Scent’로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1위를 거머쥔 원어스, 건희는 “올해 달님들이 너무 좋은 결과를 만들어 줘서 고마웠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건넸다.

이어 멤버들은 “올해는 우리끼리 똘똘 뭉칠 수 있는 한 해였던 것 같다. 단합이 더 잘 돼서 좋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져서 좋았다”라고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드러냈다.

2019년 1월 9일 데뷔한 원어스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무대천재’, ‘4세대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달 열린 KBS2 ‘가요대축제’에서는 한국적 색채를 녹인 ‘Same Scent’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Same Scent’는 최근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DAZED)와 미국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가 뽑은 ‘2022년 최고의 K팝’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원어스는 데뷔 첫 월드투어 ‘REACH FOR US’ 아시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1월부터 뉴욕을 시작으로 본격 미주 투어에 돌입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알비더블유(RBW)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