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Beautiful Liar’, 평상시 몬스타엑스와는 조금 다른 ‘부드러운 강력함’”
“MMA 무대서 희열 느꼈다” 베스트 레전드 순간부터 앨범 작업기까지…다채로운 토크
멜론 스포트라이트 몬스타엑스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멜론 스포트라이트 몬스타엑스 [멜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몬스타엑스가 컴백을 기념해 새 앨범 소개를 비롯해 8년 간의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오늘(9일) 오후 6시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다채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ad test (content 01)

 ‘멜론 스테이션’의 ‘We Spotlight’에 출연한 몬스타엑스 민혁은 새 타이틀곡 ‘Beautiful Liar’에 대해 “평상시 몬스타엑스와는 조금은 다른 ‘부드러운 강력함’을 보여 준다”고 소개한다. 이 뿐만 아니라 새 앨범 작업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자세하게 설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 줄 계획이다.

 또한, 약 8년 간 함께 활동하면서 멤버들에게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고백하는 특별한 코너에서 주헌은 I.M(아이엠)에게 “’아바타’를 같이 보러 가자고 얘기했는데 단호하게 거절하는 모습에 섭섭했다”고 말하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한다.

 새 앨범과 관련한 토크 외에도 몬스타엑스의 리얼한 일상과 취향을 알아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내가 더 괜찮아 보이는 순간은’이란 질문에 멤버들은 ‘샤워 직후 습기찬 거울로 보는 내 모습 vs 무대를 위해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갖춰 입은 내 모습’ 등 스스로의 비주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털어 놓는다.

ad test (content 02)

 이어 내 인생 베스트 레전드 순간을 꼽아 보는 ‘내 인생의 Spotlight’ 코너에서 기현은 첫 콘서트 당시를 회상하며 “굉장히 짜릿했다”며 뿌듯함을 드러낸다. 형원 역시 “MMA(멜론뮤직어워즈) 시상식에서 오랜만에 희열을 느꼈다”고 덧붙이며 팬들과 감격스러운 감정을 나눈다.

 이처럼 이 날, 몬스타엑스는 장난스럽고 재치 넘치는 대화들은 물론이고, 오랜 활동을 통해 느낀 다양한 감정들을 스스럼 없이 펼치며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도 공개하며,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와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까지 확인 할 수 있다.

ad test (content 03)

 한편,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는 멜론 앱 내 다양한 노출 구좌와 삼성역 K-POP LIVE 대형 LED 스크린 송출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을 대중에 널리 알리는 서비스다. 멜론 스테이션 ‘We Spotlight’는 멜론 스포트라이트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멜론만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ad test (content 04)

(끝)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