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포스터(왓챠 제공)

그룹 르세라핌 김채원이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에 출연한다.

9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왓챠는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의 두 번째 에피소드 김채원 편이 오는 10일 공개된다”고 알렸다.

오는 10일 0시에 공개되는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대범한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르세라핌의 리더 김채원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채원을 표현하는 9개의 사물을 토대로 하는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함께, 르세라핌의 활동 비하인드 영상부터 누구보다 김채원을 잘 아는 지인들의 깜짝 출연도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왓챠 유튜브를 통해 김채원이 직접 고른 시를 낭송하는 스페셜 클립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는 고도로 물질화된 현대인의 삶은 어떤 경우라도 9개의 물건으로 설명 가능하다는 가상의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K팝 아티스트 4인이 화려한 아이돌이 아닌 ‘나’로서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작품이다.

무대 위 빛나는 모습 뒤에 존재하는 아이돌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깊고 따뜻한 시선으로 조명하는 인물 다큐멘터리로,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르세라핌 김채원이 각자를 표현하는 사물 9개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담는다.

매주 화요일 0시에 왓챠 독점으로 공개된다.

seunga@news1.kr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