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돌 출신 배우 김동준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육군 현역으로 복무 중이던 김동준은 11일 전역하고 사회인이 된다. 전역과 관련한 별도의 외부 행사는 없을 예정이다.
김동준은 지난 2021년 7월 육군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해 왔다. 입대 당시 김동준은 “대한민국 남자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에 조금 더 성숙하고 의젓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라고 한 바 있다
약 1년6개월 간 국방의 의무를 마친 그는 팬들 곁으로 건강하게 돌아오게 됐다.
한편, 김동준은 지난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해,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을 병행했다.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블랙’ ‘보좌관’ ‘경우의 수’, 영화 ‘회사원’ ‘데드 어게인’ ‘간이역’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김동준 인스타그램]
- 강민아, 청바지+딱 붙는 티셔츠 ‘굴욕없는 몸매’··· 감탄을 불러낸 美친 황금골반!
- 허니제이, 러브 맘의 ‘러블리함’··· 장난끼 넘치는 표정에 귀여움 터져!
- 공효진, 맨발에 대충 묶은 머리 ‘소탈함’··· 이 모습마저 사랑스러워
- 효민, 세련된 골프복+쭉 뻗은 각선미··· 해맑은 미소로 청량감까지 더했다
- ‘활동 중단’ 신애, 김성은X이경은과 깜짝 데이트···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