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7일 오전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자신의 페이북에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 이 세 명이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어제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편안한 저녁을 보냈다. 당 대표 선거에 나선 저를 응원하겠다며 귀한 시간을 내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 준 김연경 선수와 남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글과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날부터 다음날까지 배구 선수 김연경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에 “국민의힘 지지자인 줄 몰랐다”는 반응의 댓글들이 계속 늘어나며 갑론을박이 일어났다.
네티즌들 중 한쪽에서는 “식빵 언니, 우파였나. 실망이다”, “2찍 언니 소름”, “국힘 지지하면 이제 배구하지 마라” 등 김연경이 보인 정치색에 실망했다는 댓글들과 반대로 김연경을 지지하는 이들은 “누굴 지지하든 연경 선수 끝까지 응원한다”, “정치적 소신을 발언하면 생계를 위협당하는 이상한 나라다”, “민주주의 외치더니 자기네 정당 아니라고 몰려와서 욕하는 건 너무한 것 아니냐”며 김연경을 옹호하는 댓글도 보였다.
앞서 카타르 월드컵 주역들이 청와대 영빈관에서 만찬 행사에 참여하며, 이른바 인증사진을 찍었는데 그중 조규성 선수가 대통령 내외와 셀카를 찍고 공개했다가 악성 댓글이 수두룩하게 달려 논란이 됐었다.
- “25살의 나이에 무속인, 살아있는 딸 사망 신고 하라는 전 남편..” 원치 않았던 임신과 출산 그리고 이혼… [ 진격의 언니들 ]
- 김태원 “알고 보니 19년 동안 기러기 아빠 신세…” ‘아들, 스펙트럼 장애’
- “경찰들이 날씨 영하 8도인데 취객을…” 결국 이 취객 그 자리에서…
- “탕수육 먹다가 발견한 ‘이것’ 하지만 가게에서는..” 해당 탕수육을 판매한 가게의 변명이…
- “레깅스 핏 종결자 효민…” 11자 각선미로 핏 종결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