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홍진경이 팬으로부터 제보를 하나 받게 됐는데, 이 제보가 화제다.
지난 30일 홍진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낯선 이로부터 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라며 제보 내용과 사진을 같이 공개했다.
홍진경이 공개한 제보 내용에 따르면, 제보자는 홍진경에게 메일을 보내 “닮은꼴 제보 드린다”며 “전시회를 가서 사진 찍다가 뭔가 익숙한 얼굴인데 했는데 홍진경 씨를 너무 닮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국내에서 현재 전시되고 있는 미라 목관의 모습으로 홍진경이 연상되는 모습이다.

홍진경이 공개한 사진을 본 남창희는 “누나 이집트 출신이셨군요?”라는 댓글을 달았고, 김영철은 “정말 ㅋㅋㅋ 반칙이야 ㅋㅋ 이건 ㅠ 사진으로 웃기고! 말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그리는 “아나 ㅋㅋㅋㅋㅋㅋ”, 어떤 네티즌은 “언니의 닮은꼴 ‘쌀’ 이후로 최고로 닮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 “25살의 나이에 무속인, 살아있는 딸 사망 신고 하라는 전 남편..” 원치 않았던 임신과 출산 그리고 이혼… [ 진격의 언니들 ]
- 김태원 “알고 보니 19년 동안 기러기 아빠 신세…” ‘아들, 스펙트럼 장애’
- “경찰들이 날씨 영하 8도인데 취객을…” 결국 이 취객 그 자리에서…
- “탕수육 먹다가 발견한 ‘이것’ 하지만 가게에서는..” 해당 탕수육을 판매한 가게의 변명이…
- “식빵 언니 김연경, 현재 욕먹고 있는 이유가…” 국민의 힘 김기현 의원이 공개한 사진과 발언 때문..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