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쏘카 제공. |
쏘카는 이동 수요가 가장 많은 출퇴근 시간대 공유차량을 대여료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출퇴근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출퇴근 쿠폰팩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장소에서 가장 가까운 쏘카존에 위치한 차량을 대여료 9900원에 평일 기준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최대 16시간 이용할 수 있다.
주거지 내 주차 공간이 없는 이용자를 위해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으로 주변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주차비를 50% 감면해주는 할인권(최초 1회 제공)이 함께 발급된다.
쏘카는 심야시간대 편도로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쏘카존 편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을 대여한 쏘카존 반경 50km 이내 주차가 가능한 장소라면 이용자가 원하는 곳에 차량을 반납할 수 있다.
김미루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출퇴근 쿠폰팩은 택시 요금을 포함한 대중교통 이용료 인상 등으로 매년 증가하는 교통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여주기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서비스 출시 배경을 전했다.
hi_nam@news1.kr
- 서산시, 제4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14일까지 20명 내외
- SKT, 국가대표 ESG 스타트업 키운다…’ESG 코리아 2023′ 개최
- 강원 신규 확진 610명…전날보다 120명 늘어
- 삐아(BBIA), 전국 올리브영 공식 입점…2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 출협, 제51대 회장 2인 입후보…1번 권혁재, 2번 윤철호 대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