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위아이는 오는 4월 두 번째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위아이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공연 포스터 공개와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가 4월에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9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진 데뷔 첫 월드투어 ‘FIRST LOVE : WEi WORLD TOUR’를 성료한 위아이는 한층 다채로워진 재미와 업그레이드 된 무대 퀄리티로 또 한번 전 세계 팬들과 만나 위아이만의 감성으로 무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말했다.

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루아이(공식 팬덤명)와 한층 깊게 소통하며 솔직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Love Pt.2 : Passion’을 발매하고 치명적인 매력의 타이틀곡 ‘Spray(스프레이)’를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내는 동시에 절제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데뷔 첫 단독 콘서트와 월드투어, 해외 단독 라이브∙팬미팅 등을 연달아 성료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위아이의 두 번째 월드투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KTTL 산청군청, 강력해진 인천시설공단에 울었다
- ‘축신은 끝났다’ 역경 극복한 메시, FIFA 올해의 선수 선정
- 원정 술 파문→103일간 ‘FA 미아’ 권희동, 이래서 더 간절하다
- 방탄소년단 지민, 2월 마지막 주 케이타운포유 차트서 ‘정상’
- 총상금 5억5천만원…조재호·사파타·쿠드롱·김가영·스롱 ‘시즌 최강자는 누구?’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