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 측이 고등학교 입학식을 앞두고 팬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27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학교는 가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또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부탁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3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한다.
▶ 이하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주총동원 여러분.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 참여 여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합니다.
다만 학교는 가수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 ‘국민타자’와 인연→노하우 전수…다카하시 인스트럭터 “베어스의 2023년, 응원할 것”
- 오키나와리그 개막…‘구자욱·김동엽·김태군 클린업→김대우 선발’ 삼성, 롯데전 라인업 발표 [MK오키나와]
- 하이브 “SM 주식 대규모 매입은 자본시장법 위반”…금감원에 조사 요청
- ‘프로포폴’ 유아인 2년간 100회 투약…피의자 소환 임박
- ‘퀸’단비, 생애 첫 MVP 품에 안나?…WKBL, 6일 시상식 및 PO 미디어데이 개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2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