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로어(ROAR)’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방영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의 타이틀곡 ‘로어(ROAR)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더보이즈는 음원·음반 점수, 방송 횟수 점수, K-POP 팬 투표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등에서 고르게 고득점을 달성, 당당히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방송 직후 SNS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를 장악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1위 축하를 받았다.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 더보이즈는 “무엇보다 우리 더비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로어’로 더비 앞에서 받는 상은 처음”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더비 덕분에 상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더보이즈가 되도록 하겠다. 더비 사랑해”라고 열띤 응원을 보내준 팬들과 1위의 기쁨을 나눴다. 

한편, 컴백과 함께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는 물론 음악방송까지 정상을 휩쓴 더보이즈는 지난 달 20일 발매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2월 4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이들의 막강한 파급력을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로어’는 멜론 및 벅스 최신 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도 성공하며 더보이즈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케했다. 더해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정상과 송 차트 4개국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음반, 음원, 글로벌 차트까지 아우르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